아이오와 주 대 아이오와 예측, 12월 12일 NCAAB 추천

시즌이 시작된 지 거의 한 달이 지난 지금, 3위 아이오와 주립대는 합법적인 내셔널 챔피언십 우승 후보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사이클론스의 다음 도전은 아이오와 콘 사이호크 시리즈의 일부인 주 내 라이벌 아이오와에서 열리는 로드 게임입니다.

사이클론즈는 원정길에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대학 농구 베팅 점수가 -6.5점으로 상당히 높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12월 12일 아이오와 주립대 아이오와 NCAAB 추천 3가지

1. 아이오와 주립대 아이오와 159.5 이상
이번 시즌 어느 팀도 어느 방향으로든 강한 흐름을 보이지 않기 때문에 NCAAB를 선택하기가 가장 어렵습니다. 하지만 두 팀 모두 공격의 강자라는 점은 분명합니다.

사이클론즈의 경기당 87.8점은 미국에서 8번째로 높은 점수이며, 호크아이즈는 86.1점으로 크게 뒤처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공격력은 목요일  스포츠북에서 열린 경기 중 가장 높은 159.5점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아이오와는 대회당 무려 65개의 필드골을 넣으며 빠르게 페이스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두 팀의 점수는 다릅니다. 한편 사이클론즈는 평균 59점을 기록하고 있지만 바닥에서 50%가 조금 넘는 슈팅으로 이를 만회합니다. 이 수치는 경기당 20개에 가까운 자유투를 시도한 것과 마찬가지로 미국 상위 10위권 밖에 있는 수치입니다.

사이클론즈는 마우이 인비테이셔널에서 단 세 번만 159개를 넘어섰습니다. 당시 상위 5위였던 마르케트를 상대로도 그 수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오번과 마르케트를 제외하고는 호크아이즈만큼 강력한 공격에 직면한 적은 없습니다. 호크아이즈는 9경기 중 5경기에서 1경기에서 정확히 그 수를 맞췄습니다.

여기서 보이는 징후들은 이 두 가지 강력한 범죄가 159점짜리 대학 농구 라인을 넘어설 것임을 시사합니다.

2. 아이오와 주립대 (-275)
아이오와 주립대의 경기 이름은 깊이와 공격 효율성이었습니다. 케손 길버트는 경기당 17득점 이상을 기록하며 팀을 이끌고 있으며, 5개 이상의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빅 윙 밀란 몸실로비치는 42번의 시도에서 3번의 시도에서 50% 이상의 슈팅을 기록한 미국 내 16명의 선수 중 한 명이며, 커티스 존스는 더 많은 시도에서 40%의 슈팅을 기록했습니다. 아크 내부에서는 거물인 디시크 잭슨이 평균 두 자릿수 슈팅을 기록하고 바닥에서 67%의 슈팅을 기록했습니다.

아이오와의 강력한 출발은 쉬운 일정 덕분에 이루어졌습니다. 호크아이즈는 프리시즌 코치 투표에서 18개 팀 중 11위를 차지했습니다. 최고의 선수는 64%의 슈팅으로 평균 17점에 가까운 득점을 기록한 거물 오웬 프리먼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페이튼 샌드포트도 대회당 평균 16점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호크아이즈는 좋은 출발을 보였지만 아직 아이오와 주립대와 같은 잠재적인 내셔널 챔피언십 혈통을 가진 상대와 맞붙지는 못했고, 홈구장에서도 이변을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지 않습니다.

3. 아이오와 주 ATS -6.5
이제 아이오와 주립대가 경기를 완전히 장악할 것으로 예상했으니 6점짜리 대학 농구 스프레드를 커버할 수 있을까요? 이는 아이오와 주립대의 첫 번째 진정한 원정 경기로, 에임스 외의 경기는 마우이에서 열린 중립 사이트 경기뿐이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아이오와는 최근 7점 미만의 홈 약체로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하며 지난 7경기에서 패배했습니다.  스포츠토토사이트

아이오와 주립대는 최근 6경기 중 5경기에 출전하는 등 최근 확산세에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마케트와의 스트레이트업 승리와 오번과의 시즌 유일한 패배도 포함됩니다. 이러한 추세를 따라 6.5포인트의 대학 농구 베팅 라인을 커버하기 위해 사이클론즈를 다시 영입할 예정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